PREPRUFE® Plus 선시공 방수 멤브레인

고성능, 내구성이 우수한 지하외방수

구조물 외부에서 발생하는 거대한 정수압은 물이 침투할 수 있는 위험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개발방수제품들은 부식과 오염된 토양에서 나오는 가스에 취약합니다. PREPRUFE® Plus 는 라돈 및 메탄과 같은 위험한 가스는 물론이고 물과 습기, 및 침입하는 토양을 막아주는 고성능 방수 멤브레인 역할을 합니다.

지씨피는 최초의 선시공 방수 멤브레인인PREPRUFE® 시스템으로 시장을 개척했으며 이후 이 기술을 지속으로 개선 발전시켜왔습니다. 25년 동안 성공적인 실적을 쌓아온 PREPRUFE® Plus 방수 시스템은 시공이 쉬울 뿐 아니라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PREPRUFE® Plus 선시공 방수 멤브레인의 브로셔를 다운로드하세요.

 

서류

PREPRUFE® Plus

Product Name Product Data Sheet
PREPRUFE® 300R Plus & 160R Plus
Product Data Sheet
제품 목록
  • Product Name
  • Description
  • Key Benefits
  • Applications Type
PREPRUFE® 300R Plus & 160R Plus
Description

GCP Applied Technologies (“GCP”) PREPRUFE® 300R Plus & 160R Plus 멤브레인은 두꺼운 HDPE 필름, 감압 접착제 및 내후성 보호 코팅으로 구성된 합성 시트입니다. ADVANCED BOND TECHNOLOGY™와 이중 접착제 ZIPLAP™ Seam이 적용된 PREPRUFE® Plus 멤브레인은 타설된 콘크리트에 고유의 촘촘한 접착력을 형성합니다. 이 전면 접착은 물, 습기 및 가스에 대해 견고한 장벽을 형성하여 누수뿐 아니라 물의 측면 이동을 방지합니다.

 PREPRUFE® 300R Plus & 160R Plus 멤브레인은 이형지가 없으며 효율적이고 신뢰성 있는 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PREPRUFE® Plus ZIPLAP™ Seam은 멤브레인 겹이음 부분이 접착할 수 있도록 하며 가혹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여 특수 장비, 가열 또는 동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Key Benefits

타설된 콘크리트에 고유의 접착력을 형성하여 물의 이동을 방지하며 슬래브 아래 지반침하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줍니다.

접착제와 접착제간의 겹침부인 ZIPLAP™ Seam에 완전히 접착되고 세부 시공이 쉽습니다.

물, 습기 및 가스에 대한 장벽을 형성해서 구조물과 주변 기층을 물리적으로 차단해줍니다.

 

 

Application Type
일반

효과가 입증된 장기적인 보호 기능

PREPRUFE® Plus 방수 멤브레인이 적용된 구조물은 수명이 다할 때까지 완벽한 보호가 가능합니다. 특허받은 HDPE 필름으로 만들어진 PREPRUFE® Plus 방수 멤브레인은 콘크리트와 쉽게 접착하여 배기가스뿐 아니라 홍수, 곰팡이, 흰곰팡이로부터의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PREPRUFE® Plus는 오염, 보행자들의 왕래로 인한 마모 및 자외선 노출에 강하여 콘크리트를 타설하기 전에 손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구조물 보호

구조물의 무결성을 확보하는 것은 물의 침투를 방지할 뿐 아니라 방수멤브레인과 건물 사이에 물이 스며드는 것을 막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해야 방수멤브레인이 우연히 손상되더라도 누수를 협소한 영역에 가두어 쉽게 보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지씨피는 ADVANCED BOND TECHNOLOGY™를 적용하여 PREPRUFE® Plus 방수멤브레인을 개발했습니다. 방수멤브레인과 콘크리트 사이에보강 재료가 들어가는 전통적인 멤브레인과 달리, PREPRUFE® Plus 방수멤브레인은 콘크리트와 직접 불투수성 접착을 형성하여 물/가스의 침투를 방지하고 방수멤브레인과 콘크리트 사이에 물이 스며드는 것을 방지합니다.

시공 시간 단축

표면적이 넓고 가벼운 롤로 구성된 PREPRUFE® Plus방수멤브레인은 이를 적용했을 때 시간과 비용이 절감됩니다. 이 시스템은 시공 즉시 통행이 가능하여 같은 날에 콘크리트 보강용 철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가 접착성 ZIPLAP™ (완전수밀겹침부)을 적용하면 가열, 동력 또는 특수 장비가 없이도 멤브레인의 겹침부를 서로 촘촘하고 손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EPRUFE® 테이프 및 BITUTHENE® LM을 사용하면 복잡한 디테일 작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빈틈없이 밀봉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