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는 2016년 2월 3일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January 12, 2016

메릴랜드주 콜럼비아, 2016년 1월 12일 (GLOBE NEWSWIRE) - W. R. Grace & Co. (NYSE:GRA) 에서 오늘 이사회가 이전에 발표된 Grace의 건축제품 부문과 Darex Packaging Technologies 사업을 Grace의 잔존 사업에서 분리하여 GCP Applied Technologies Inc.("GCP" 또는 "GCP Applied Technologies")를 설립하려는 계획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Grace의 미국 주주들에게 일반적으로 면세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계획된 분리는 2016년 2월 3일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Grace의 회장 겸 CEO인 Fred Festa는, "오늘의 발표는 당사 사업 분리 완성을 향한 또 다른 중요 이정표로 기록될 것입니다. 이번 분리로 2개의 독립적이면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탄생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독립기업으로서 우리는 Grace와 GCP가 전략, 운영, 재무 및 투자의 유연성을 한층 강화하고 상당한 주주가치를 창출할 만반의 태세를 갖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과정의 최종 단계를 무사히 완수하게 되기를 고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GCP Applied Technologies는 110여개국에 고객을 확보하고, 6개 대륙에서 활동하며, 2,5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게 됩니다. 응용 지식 및 서비스 우수성을 통해 GCP Applied Technologies는 세계 최고 유명 건축물에 대해 최고의 전문 건설 화학 물질 및 특수 건축 자재를, 유명 소비자 브랜드에 대해 포장기술을 제공합니다.

분리 후, Grace는 Darex Packaging Technologies 사업을 제외하고, 기존 촉매 기술 및 재료 기술 운영 부문을 보유 및 운영하게 됩니다. Grace는 계속해서 공정 촉매 및 특수 실리카의 글로벌 최고 기업의 지위를 유지하며, 매출과 이익 증가, 탄탄한 현금 흐름, 높은 자본 수익률에 집중하는 기술적으로 진보됨과 동시에 높은 마진을 추구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거래 세부사항

이번 분리는 GCP Applied Technologies의 모든 기존 주식을 Grace 주주들에게 비례배분하여 이루어집니다. 이번 배분은 2015년 8월 5일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초 제출된 Form 10의 GCP 등록 명세서에 포함된 사전 정보 명세서에 기술된 조건의 충족 여부를 토대로 합니다.

이 배분에서 Grace의 주주는 배분 기록일인 2016년 1월 27일 현재 보유한 Grace의 보통주 1주당 GCP Applied Technologies Inc. 보통주 1주를 받게 됩니다. 배분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GCP Applied Technologies 보통주 배분은 2016년 2월 3일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GCP Applied Technologies의 단주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단주에 대해서는 주주에게 현금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Grace와 GCP 주식 거래

2016년 1월 26일부터, 종목코드 "GCP WI"로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GCP Applied Technologies의 보통주에 대해 "발행된" 거래가 시작됩니다. GCP Applied Technologies 보통주는 2016년 2월 4일 목요일부터 종목코드 "GCP"로 NYSE에서 "정상적 방법"으로 거래되기 시작합니다.

또한 2016년 1월 26일 경부터 배분일까지, Grace 보통주에 대해 2개의 시장이 열리게 됩니다. 종목 코드 "GRA"로 "정상적 방법" 시장에서 거래되는 Grace의 주식은 배분계획에 의거 배분될 GCP Applied Technologies 보통주의 주권 수급권으로 거래되며, "GRA WI"라는 종목코드로 "배분 후" 시장에서 거래되는 주식은 GCP Applied Technologies 보통주 주권 수급권 없이 거래됩니다.

Grace 주주들은 각자의 상황에서 배분에 따른 특정 결과와 관련하여 재무 및 세무 자문가와 상담하도록 촉구됩니다. 여러 상황에는 GCP Applied Technologies 주식 매도의 구체적인 결과 및 미국 연방, 주, 지방 및 외국세법의 적용 및 효력 등이 포함됩니다. 기록일 현재 보통주를 소유하고 있으며 배분일 이전에 그 보통주를 매각하기로 한 Grace의 주주들은 주식중개인, 은행 또는 기타 지명인과 상의하여 배분에 따른 GCP Applied Technologies 보통주에 대한 수급권과 함께 또는 수급권 없이 Grace 보통주를 매도할지 여부를 파악해야 합니다.

GCP Applied Technologies 주식을 배분받기 위해 특별히 Grace의 주주가 해야 할 조치는 없습니다. Grace는 분리에 관한 정보 설명서를 GCP Applied Technologies의 주식을 배분받을 자격이 있는 모든 Grace의 주주들에게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이 정보 설명서는 GCP Applied Technologies가 SEC에 제출한 Form 10의 등록 명세서의 첨부물이며, 분리와 주식배분 및 GCP Applied Technologies의 주식 소유에 따른 특정 위험 등 GCP Applied Technologies와 그 사업에 대해 기술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GCP가 SEC에 제출한 Form 10의 등록 명세서 원본을 http://www.sec.govand에서 확인하거나 Grace의 투자자관계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