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렌 스린바산, GCP 응용 테크놀로지스의 전략 및 기업 개발 부사장으로 임명

October 19, 2015

메릴랜드주 콜롬비아 - (BUSINESS WIRE) - W. R. 그레이스 (주) (NYSE : GRA)는 GCP 응용 테크놀로지 주식 회사의 전략 및 개발 부사장으로 나렌 스리니바산이 지명되었으며, 동사는 그레이스의 초기 2016년 건설 제품 세그먼트와 DAREX 포장 기술 사업에 계획된 스핀 오프에 의해 형성되는 상장 회사가 될 것임을 오늘 발표했습니다. 분할에 따라 Srinivasan은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애플리케이션 기능은 물론 GCP의 글로벌 전략 및 기업 개발 활동을 이끌 것입니다. 그는 GCP의 지정 사장 겸 최고 경영자 (CEO)인 그레고리 E. 폴링에게 보고하고, 새로운 회사의 리더십 팀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그는 매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있는 GCP의 글로벌 본사에 있게 됩니다.

Srinivasan은 Hertz Corporation (NYSE : HTZ)에서 Global Strategy & Corporate Development의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한 후 GCP에 입사했습니다. Srinivasan은 Meadwestvaco Corporation에서 선임 전략 및 기업 개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이전 사모 경험은 UBS Investment Bank, Five Arrows Capital; Evercore Partners; Dillon, Read & Co을 포함합니다;

폴링은 "인수 활동을 포함한 전략과 기업 개발은 핵심적인 역할이 될 것이며 성장 전략에 핵심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ren은이 분야에서 엄청난 경험을 가진 재능있는 리더이며, GCP 팀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GCP Applied Technologies는 110여개국에 고객을두고 6개 대륙에서 활동하며 2,5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보유할 것입니다. 적용된 지식 및 서비스 우수성을 통해 GCP Applied Technologies는 세계 최고 유명 건축물에 대한 최고의 전문 건설 화학 물질 및 특수 건축 자재와 유명 소비자 브랜드의 포장 기술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