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 GCP Applied Technologies Inc.의 이사 임명

November 10, 2015

메릴랜드 콜롬비아--(BUSINESS WIRE)--W. R. Grace & Co. (뉴욕 증권 거래소 : GRA)는 오늘 Grace의 건설 제품 사업 부문과 Darex 포장 기술 사업의 계획된 스핀 오프에 의해 형성된 새로운 독립 공개 상장 회사인 GCP Applied Technologies Inc.의 이사회 구성원을 발표했습니다. 새 이사회는 2016년 1분기에 계획된 스핀 오프 완료 시 선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CP Applied Technologies가 분리 완료 후 운영을 시작하면 이사회는 현 그레이스 이사회의 독립 멤버 3 명을 포함하게 됩니다. 이들 3명은 GCP 이사회 의장을 맡을 Newmont Mining Corporation을 퇴직한 이사회 회장 겸 CEO인 Ronald C. Cambre, Marye Anne Fox, Ph.D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대학 (UCSD)의 화학 및 생명 공학 명예 교수이며 저명한 교수) 및 Janice K. Henry (Martin Marietta Materials, Inc.의 전 수석 부사장, 재무담당자, 최고 재무 책임자)가 해당됩니다. 3명 모두 스핀 오프가 완료될 때까지 그레이스 이사회에서 계속 일하게 됩니다.

다른 신규 독립 GCP 이사는 Marcia J. Avedon 박사 - Ingersoll Rand의 인사, 통신 및 기업 담당 선임 부사장; Phillip J. Mason - Ecolab, Inc.의 EMEA 부문 전 회장; Elizabeth (Beth) Mora - 메사츠세츠주 캠브리지의 Charles Stark Draper 연구소의 최고 재무 책임자 (CFO) 겸 재무 관리 담당 부사장, 재무 담당자, 그리고 Vulcan Materials Company의 전 부회장 인 Danny R. Shepherd가 됩니다.

스핀 오프가 발생할 때 GCP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가 될 그레이스의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 (COO) 인 그레고리이 폴링 (Gregory E. Poling)도 이사회의 직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주주는 이 이사회에 속한 각 개인이 재능과 경험, 무결성의 예외적인 조합을 GCP Applied Technologies에게 가져다 주리라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Poling은 말했습니다. "현 Grace 이사회 이사들과 새 이사들의 혼합은 연속성은 물론 강하고 책임이 있는 관리방식을 보장하는 중요하고 신선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GCP 이사회 구성원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Ronald C. Cambre, 의장

Cambre의장은 Newmont Mining Corporation의 이사회 의장 및 최고 경영 책임자였습니다. 1993년에, Newmont에 부의장 겸 CEO 합류 했으며 2000년에 CEO, 2001년에 의장직에서 각각 사임했습니다. McDermott International, Inc.의 이사회 의장과 2011년까지 Cliffs Natural Resources Inc. 의 이사로서 일했습니다. Cambre의장은 1998년부터 Grace의 이사로 재임하고 있습니다.

Gregory E. Poling

Poling은 GCP Applied Technologies Inc.의 사장 겸 최고 경영 책임자입니다. 분리될 때까지 그는 Grace의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서 직무를 맡을 것이며 이 회사의 3 개의 비즈니스 부문 즉, Grace Catalysts Technologies와 Grace Materials Technologies, Grace Construction Products은 물론 운영을 책임집니다. Poling의 Grace에서의 임기는 1977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Grace의 모든 사업 부문에서 영업,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일반 관리직을 역임했습니다. 1999년에 Grace의 전세계 실리카 제품을 총괄하는 부사장 겸 총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2003년에는 특수소재 사업부의 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Poling은 2005년에 Grace Davison (당시 이 회사의 2개 운영 부문 중 하나)의 사장과 W. R. Grace & Co.의 부사장이 되었습니다. 2011년, 그는 그의 현재 역할에 선임되었습니다.

Marcia J. Avedon

Avedon 박사는세계적으로 다각화한 산업 기업인 Ingersoll Rand의 인사 및 커뮤니케이션, 기업 업무 부문의 수석 부사장입니다. 이 역할에서 그녀는 글로벌 인사 및 홍보업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관리를 이끕니다. Avedon 박사는 합병 및 인수, 매각, 분리를 포함하여 대규모 조직 변경을 이끄는 등 산업 및 의료, 소비자 제품, 전문 서비스 분야 전반에서 인상적인 사업 운영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Lincoln National Corporation의 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여러 개의 정책 및 전문, 비영리 조직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Avedon 박사는 임원 승계에 대한 University of South Carolina의 경영자 승계센터의 최초 학과장이며 샬럿에 있는 University of North Carolina의 Belk 경영대학 자문위원회 의장입니다.

Marye Anne Fox

Fox 박사는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 (UCSD)의 총장과 2004년부터 2012년 은퇴 시까지 할 때까지 화학 석좌교수로 재직했습니다. 현재 UCSD의 명예 총장이자 화학 및 생명 공학의 석좌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그녀는 이전에 North Carolina State University의 총장이자 화학 석좌교수였습니다.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의 정부 - 대학 - 산업 연구 원탁 회의의 공동 의장직을 맡고 있으며 부시 대통령의 과학기술 자문 위원회에서 일했습니다. National Science Board의 부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2008년까지 Pharmaceutical Product Development, Inc., 2010년까지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 2015년까지 Red Hat, Inc.의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현재는 Bridgeport Education, Inc.의 이사입니다. Fox 박사는 1996년부터 Grace의 이사로 있습니다.

Janice K. Henry

헨리는 Martin Marietta Materials, Inc.에서 2006년까지는 수석 부사장 및 회계 담당자, 2005년까지는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2006년 퇴사 후, 그녀는 2009년까지 그 회사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2010년 AZZ Incorporated가 인수하기 전까지 North American Galvanizing and Coatings, Inc.에서 이사로 일했으며 2006년 CVRD가 인수하기 전까지 Inco Limited에서 이사로 일했고, 2014년까지 Cliffs Natural Resources Inc.의 이사로 있었습니다. Henry는 2012년 이래로 Grace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Phillip J. Mason

Mason은 Ecolab, Inc.에서 EMEA 부문 사장으로 있으면서 2012년 12월 퇴사 시까지 이 부서에서 이 회사의 27억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를 이끌었습니다. 이전에 그는 2004년 복직했던 Ecolab에서 국제 부문 사장과 전략 계획 부문 수석 부사장직을 맡았었습니다. 1997년부터 2004년까지 직원 8000명 규모로 공급체인과 포장, 마케팅 산업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가진 HAVI Group의 사장이자 HPR 파트너 또한 그룹의 일부로서 활동했습니다. 이전에 그는 1980년대 중반을 시작으로 Ecolab에서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Mason은 2013년 이래로 Lincoln Electric Holdings의 이사회에서 일하고있습니다.

Elizabeth Mora

Mora는 캠브리지의 Charles Stark Draper Laboratory의 최고 재무 책임자이자 재무관리 담당 부사장입니다. 그녀는 재무 및 감사, 리스크 관리, 재무 관리에서 폭 넓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Mora는 거액의 기부금과 30억 달러의 연간 운영예산, 15,000명의 직원으로 운영되는 하버드 대학의 이전 최고 재무 책임자였습니다. 하버드에서 재직하던 12년 동안, 그녀는 연구관리와 정보기술의 사업 측면, OMB과 NIH, NSF, DoD, 국방부, 다양한 감찰감실을 포함한 정부 파트너와 대학 간의 주요 연락 업무를 총괄하는 리더였습니다. 그녀는 매사추세츠주 CPA이고 PWC의 National Regulatory Consulting Practice 내 PricewaterhouseCoopers에서 9년 간 공공 회계 및 컨설팅 업무를 했습니다. 2012년 이후 지금까지 MKS Instruments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Danny R. Shepherd

Shepherd는 1973년에 Vulcan Materials Company에 입사하여 부회장에 이르렀습니다. 1993년 퇴사 시까지 크게 역량을 발휘하며 석회와 석회석 비즈니스 구축을 도왔던 전임 부회장으로서 마침내 Global Stone Corp.의 사장이 되었습니다. 2002년 Vulcan에 다시 합류하여 결국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가되었으며 2013년에 부회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공공 기업 및 손익 관리, 기업 전략, 사업 개발, 합병 및 인수, 투자자 관계, 자본 계획, 조직 구조, 승계 계획에서 40년 이상의 경영 및 운영, 상업적 리더십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American Road and Transportation Builders Association와 National Stone, Sand & Gravel Association, National Ready Mix Concrete Association, National Lime Association, Pulverized Minerals Association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