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 GCP Applied Technologies Inc.의 선순위 채권의 비공개 제안 발표

그레이스, GCP Applied Technologies Inc.의 선순위 채권의 비공개 제안 발표
January 12, 2016

2016년 1월 12일 메릴랜드주 콜롬비아(글로브 뉴스와이어) - W. R. Grace & Co. (NYSE : GRA)는 Grace의 간접 전액 출자 자회사 인 GCP Applied Technologies Inc. (이하 "발행 기관")가 시장 및 기타 관례적 조건에 따라 2023 년까지 만기된 선급금 총액 525 백만 달러 (이하 "채권")를 계획하고 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본 채권은 발행자의 기존 및 미래의 자회사 일부가 완전하고 무조건적으로 보증할 것입니다. 본 채권 및 관련 보증은 개정된 1933 년 증권법 ( "증권법")의 규칙 144A에 의거하여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증권법의 규제 S에 따른 비미국인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본 채권은 발행자가 Grace에서 제안한 스핀 오프와 관련하여 발행되며, 이에 따라 발행자는 Grace 건설 제품 세그먼트와 Grace의 Darex Packaging Technologies 사업("스핀 오프")과 관련된 사업, 자산 및 부채를 보유하고있는 Grace로부터 독립적으로 공공 상장된 회사로 분리될 것입니다. 발급자는 (i) 그레이스의 직접 자회사인 WR Grace & Co.-Conn.에게 5억 달러 자금을 배당하고, (ii) 스핀 오프, 파이낸싱 및 기타 관련 거래 비용을 지불하며, (iii) 일반 기업 목적으로서 수익금을 사용할 것을 기대합니다.

본 채권 및 관련 보증은 증권법 또는 주정부 증권 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이처럼 등록되지 않은 한 증권법의 등록 요구 사항에 대한 면제 조항, 해당 주 증권법을 제외하고는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본 채권이 발행되거나 어떤 조건으로 발행될지에 대해 보증할 수 없습니다. 이 보도 자료는 유가 증권과 관련하여 구입 제안, 판매 제안 요청, 동의에 대한 권유가 아닙니다.

분할과 관련하여 발행자는 마감시 인출되는 2억 7천 5백만 달러의 기간 대출금과 2억 5천만 달러의 회전 대출금으로 구성되는 새로운 신용 능력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그 중 어느 것도 마감시 인출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발행자는 (i) 그레이스에게 2억 5천만 달러의 자금을 제공하고 (ii) 스핀 오프, 자금 조달 및 기타 관련 거래에 관련된 수수료 및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iii) 일반 기업 목적으로서 기간 대출금의 수익을 사용할 것을 기대합니다. Grace와 Grace-Conn에 대한 총 배당액은 7억 5천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