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의 날을 주최하는 그레이스와 GCP 응용 기술

투자자의 날을 주최하는 그레이스와 GCP 응용 기술
January 12, 2016

메릴랜드 주 콜럼비아, 2016년 1월 12일(GLOBE NEWSWIRE) - W. R. Grace & Co. (NYSE:GRA)에서 2016년 1월 26일 화요일에 뉴욕 NYSE에서 투자자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매수측 투자자와 매도측 애널리스트들을 개별적으로 초대합니다. 이전에 발표된 바와 같이 Grace는 건축제품 부문과 Darex Packaging Technologies 사업을 Grace의 잔존 사업에서 분리하여 새로운 상장기업인 GCP Applied Technologies Inc.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이 행사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ET)까지 Grace 및 GCP Applied Technologies의 고위 경영진이 진행하는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됩니다. 각 회사의 경영진이 각 사업의 전략, 성과 및 성장 기회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레이스의 주요 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전 10시부 터 오후 12시까지).

  • 프레드 페스타, 회장 겸 CEO
  • 허드슨 라 포스,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CFO)

GCP Applied Technologies의 주요 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후 1:00 - 오후 3:00).

  • 그레그 폴링, 사장 겸 CEO (현 그레이스 COO)
  • 딘 프리만, 부회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

회의 중 보게될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와 오디오는 Grace의 웹사이트 http://investor.grace.com에서 투자자 관계 섹션을 통해 라이브 웹캐스트로 제공됩니다. 이 회의의 프레젠테이션 자료와 웹캐스트 재생은 회의 종료 후 온라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의 보안 정책 때문에 참석을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행사와 개인 참석 등록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Grace의 투자자 홍보실 investor.relations@grace.com 또는 (410) 531-4590으로 문의하십시오. 2016년 1월 22일 금요일까지 등록하십시오. 좌석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