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P Applied Technologies, 새로 상장된 상장 회사로 런칭 발표

GCP Applied Technologies, 새로 상장된 상장 회사로 런칭 발표
February 03, 2016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 2016년 2월 3일 – GCP Applied Technologies Inc. (NYSE: GCP)가 새로운 상장회사로서 세계를 향해 출범하게 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건설제품 및 포장기술에 있어서 업계 최고의 제품 포지션을 자랑하는 GCP는 지속적인 매출 증대와 주주를 위한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둡니다.

오늘 장 마감 이후, GCP의 모든 기존 보통주를 Grace 주주들에게 비례 배분함으로써 이전에 발표된 W. R. Grace & Co. (NYSE: GRA)와 GCP의 분할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배분의 결과, GCP는 이제 별도의 공개기업이 되었으며 이 회사의 보통주는 NYSE에 "GCP"라는 기호로 상장되었습니다.

GCP 보통주 1주가 2016년 1월 27일 거래 종료 현재 소유된 Grace 보통주 1주에 배분되었습니다. 약 7,050만 주의 GCP 보통주가 배분되었습니다. 단주는 배분되지 않았습니다.

"독립 회사로서, GCP Applied Technologies는 건설 및 포장 부문에서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에 중점을 둠으로써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것입니다,"라고 사장 겸 최고 경영 책임자인 Gregory E. Poling은 말했습니다. "당사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술과 지리적 확장, 보완적 인수를 결합하여 성장할 것입니다."

메사추세츠주 캠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GCP는 6 개 대륙에 약 2,850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110 개국 이상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edia Relations
Paul Keeffe
+1 617.498.4461
mediainfo@gcpat.com
Investor Relations
Betsy Cowell
investors@gcpat.com
+1.617.498.4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