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P Applied Technologies는 합성 지붕공사 밑깔개 포트폴리오를 확장합니다

지붕공사 산업에 최고의 성능 솔루션 제공
September 22, 2016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 – 2016년 9월 22일 – 이전에 WR Grace의 일부였던 GCP Applied Technologies (NYSE : GCP)는 자사의 합성 지붕공사 밑깔개 포트폴리오에 혁신적이고 새로운 두 가지 개선 사항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TRI-FLEX® XT 는 전통적 # 30 지붕공사 펠트의 단점을 극복하고 계약자의 시간과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는 고급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계적으로 부착되도록 고안된 프리미엄 성능의 합성 밑깔개입니다. 새로운 막은 뛰어난 발 견인과 안전한 보행 표면을 제공하는 향상된 미끄럼 저한 코팅을 특징으로 합니다.

GCP는 또한 # 15 펠트의 대체품인 TRI-FLEX® 15  밑깔개를 소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경량 TRI-FLEX®15 디자인은 제품을 # 15 펠트보다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으며 60일 노출 제한을 자랑합니다. 새로운 노출 한도는 프리미엄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예기치 않은 건설 일정을 수용할 수있는 유연성을 계약자에게 제공합니다.

GCP의 주거 건축 자재 사업부 마케팅 이사 소니아 산토스 (Sonya Santos)는 "GCP Applied Technologies는 새로운 브랜드로 첫 번째 지붕공사 밑깔개 강화를 도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붕공사 전문가들은 항상 제품을 신뢰하고 있으며 이러한 강화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개발에 대한 GCP의 지속적인 의지를 나타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계약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우수한 날씨 보호와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TRI-FLEX® 강화 사항은 GRACE ICE & WATER SHIELD®를 포함한 GCP의 프리미엄 지붕공사 밑 깔개의 기존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습니다.

"GCP 고객은 40년 가까이 GRACE ICE & WATER SHIELD®에 의존해 왔으며 TRI-FLEX® XT 및 TRI-FLEX® 15와 같은 제품은 지금부터 40년 후에도 아이콘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Sonya Santos는 말하였습니다. GRACE ICE & WATER SHIELD®는 현재 GCP Applied Technologies만 소유하고 있습니다.  

지하층 및 기초에서부터 창문, 문 및 지붕에 이르기까지 계약자는 항상 주택을 지을뿐만 아니라 주택을 보호하기 위해 GCP 제품을 사용합니다.  지붕공사 밑깔개 외에도 GCP의 신뢰할 수 있는 주거 건축 자재 제품에는 VYCOR​​​​​​​®플래싱 테이프와 완전 밀착되고 투과 증기 침투 기상 저항 장벽인 VYCOR® enV-S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edia Contact
Victoria Dew
mediainfo@gcpat.com
+1.617-335-9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