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 프리먼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CFO), GCP Applied Technologies Inc. 스핀 오프

September 14, 2015

메릴랜드주 콜럼비아 - (BUSINESS WIRE) - W. R. Grace & Co. (NYSE : GRA)는 딘 P 프리먼이 2016년 초기의 그레이스의 건설 제품 세그먼트와의 DAREX 포장 기술 사업의 스핀 오프에 의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는 공공 회사인 GCP 응용 테크놀로지의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CFO)로 고용되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분할 즉시, 프리먼은 GCP의 글로벌 금융 및 정보 기술 팀을 이끌 것입니다. 그는 GCP의 지정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 그레고리 E. 폴링에게 보고하고, 새로운 회사의 리더십 팀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그는 매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있는 회사의 세계 본사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전에, 프리먼은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CFO)로 재직한 후 임시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로서 메릴랜드 앤도버의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WTS NYSE)와 함께 했습니다. 프리먼은 또한 플로서브와 스탠리 워크스의 고위 금융 및 재무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이전 역할에는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와 SPX에서 재정 집행 및 관리 직책을 포함합니다.

Polan은 "딘은 강력한 공개 회사 경험을 제공하고 주주를 위한 가치 창출 및 고객을 위한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제공 방법에 대한 깊은 지식을 제공합니다"라고 폴링은 말했습니다.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함께 일하면서 딘은 강한 마진과 현금 흐름을 기록할 수 있는 재능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GCP Applied Technologies는 110 여개국에 고객을 두고 6개 대륙에서 활동하며 2,500 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보유할 것입니다. 적용된 지식 및 서비스 우수성을 통해 GCP는 세계 유명 건축물 및 유명 소비재 브랜드의 포장 기술에 대한 최고의 전문 건설 화학 물질 및 특수 건축 자재를 공급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