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 현미경 실험실, 콘크리트 최적화

GCP Applied Technologies의 현미경 실험실은 재료 및콘크리트에 문제가 있는 고객에게 도움을 줍니다. 또한​ GCP의 R&D 부서의 신제품 개발도 지원합니다.

실험실은 고객의 콘크리트 샘플을 가져와 현미경으로 검사하기 위해 얇은 단면을 만듭니다. GCP 과학자들은 서로 다른 구성 요소 모두를 살펴 보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과학자들은 그 이유를 묻습니다.

"당사 고객 중에는 어느 한 특정 표면 지점에 거품이 많이 몰려 있음으로써  콘크리트 에 문제가 있는 고객이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못 봤던 매우 특이한 문제였습니다,"라고 GCP의 콘크리트 암석 분류학자인 Callie LaFleur가 말했습니다. "우리 팀은 고객의 샘플을 가져 와서 반으로 자르고 모두에 피해를 주었던 아스팔트 조각을 찾았습니다. 샘플을 잘라 내부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를 보지 않았다면 어떤 상태인지 전혀 알 수 없었을 것입니다. "

이 과정을 통해 고객은 콘크리트 에 문제가 없으며 일반적으로 아스팔트 조각이 침투한 부분은 작은 영역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한 사실을 알게 됨으로써 모든 것을 교체할 필요는 없어집니다.

GCP의 현미경 실험실은 건설 업계가 보다 더 효율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콘크리트 를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시멘트 사용을 줄임으로써 보다 더 환경 친화적인 콘크리트 를 만들고 있습니다.

Tags
  • Precast producer
  • 생산자
  • 콘크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