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고뱅, FOSROC 인수 완료

아시아 및 신흥 시장에서 건설 화학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 이 분야에서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

생고뱅은 2024년 6월 27일에 발표한 FOSROC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FOSROC는 특히 인도, 중동,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시장 기반을 보유한 글로벌 건설 화학 기업입니다. 

이번 인수는 Chryso, GCP, OVNIVER(Cemix 브랜드) 인수에 이어,  생고뱅의 건설 화학 분야에서  글로벌 입지를 확립하는 또 하나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생고뱅의 건설 화학 사업은 전 세계 76개국에서 연간 65억 유로(외형상 기준)의 매출을 기록하게 됩니다. 

FOSROC는 2024년 약 4억 8,7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 이후 연평균 11% 의 성장률을 유지해 왔습니다. 또한 20개의 제조 공장과 약 3,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콘크리트 혼화제 , 시멘트 첨가제, 접착제 및 실란트, 방수 솔루션, 콘크리트 보수 솔루션, 바닥재 등 광범위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생고뱅은 특히 인도와 중동을 비롯한 고성장 신흥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게 되었으며, 이는 경량화 및 지속 가능한 건설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그룹의 전략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FOSROC는 생고뱅의 고성능 솔루션(High Performance Solutions) 사업 부문에 통합될 예정입니다.

 

언론 문의 : Daphnée DECAUDIN
Tel : +33 (0)6 19 07 64 74
Email : daphnee.decaudin@chrys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