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P 전문가가 태국 회의에서 콘크리트 내 제조 모래에 관한 연구 발표를 합니다
January 20, 2017
더우기, GCP Applied Technologies의 과학자와 기술 전문가는 레디 믹스 콘크리트의 미세 골재로서 천연 모래와 제조 모래의 사용을 관찰했습니다.
일차적 이유 : 환경적 관심으로 인해 남아 있는 가용 천연 모래 자원은 콘크리트 생산자에게 경제적으로 실현 불가능한 선택 사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분쇄한 석재 미세입자와 채석장 먼지 대체재가 더 풍부하지만 품질이 떨어진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GCP는 "콘크리트에 제조 모래 사용과 관련된 이슈와 혼화제 솔루션,"이라는 제목의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이 논문은 GCP 콘크리트 혼화제 를 믹스에 도입하여 제조 모래로 만든 콘크리트의 품질을 개선하는 연구입니다.
GCP 기술 전문가인 Jiabiao Jiang은 2017년 2월 15~17일 방콕 태국에서 열리는 콘크리트 협회 회의에서 이 연구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회의 주제는 "건축 자재의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콘크리트"입니다.
논문에서 발췌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아이디어는 물 요구량 증가와 유동성 수정을 보완하기 위해 감수제 용량을 향상시킨 혼화제를 개발하여 제조 모래와의 콘크리트 믹스의 펌핑성과 마감성을 개선하여 천연모래 콘크리트만큼 잘 작용하도록하는 것입니다. "
전체 연구에 관해 읽으려면 아래의 논문을 다운로드하십시오.
Tags
- In the News
- 레디 믹스
- 시멘트 첨가제
- 콘크리트
- 콘크리트 혼화제
- 프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