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P Applied Technologies' Saint-Gobain의 인수 마감

조지아주 알파레타 – 2022년 9월 27일 – 세계적인 건설 제품 공급업체인 GCP Applied Technologies는 오늘 Saint-Gobain의 인수 계약이 종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Saint-Gobain은 현금으로 주당 $32.00에 GCP Applied Technologies의 모든 발행 주식을 약 23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GCP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상장폐지됩니다.

이 사업 결합은 Saint-Gobain 및 GCP Applied Technologies의 이사회에서 각각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습니다. GCP의 존경받는 브랜드와 수십 년의 경험은 Saint-Gobain의 SureTeed 및 Chryso 비즈니스와 통합될 것입니다. 북미에서 GCP의 특수 건축 자재 사업(매출 2억 5000만 달러)은 해당 지역의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SureTeed 사업과 합병됩니다. 주로 콘크리트 혼화제와 시멘트 첨가제로 구성된 다른 모든 GCP 사업(매출 약 7억 5천만 달러)은 Chryso 사업과 결합되어 고성능 솔루션 부문의 일부가 됩니다.

GCP 응용 기술 정보

GCP Applied Technologies는 고성능 특수 건설 화학 물질 및 건축 자재를 포함하는 건설 제품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입니다. GCP는 성능 및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생산자, 계약자,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와 협력합니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구조물을 구축하는 데 사용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솔루션을 최초로 출시한 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CP는 고객, 최종 사용자 및 환경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CP 웹사이트(www.gcpat.kr)를 참조하세요.

생고뱅 소개 

가볍고 지속 가능한 건설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Saint-Gobain은 건설 및 산업 시장을 위한 자재와 서비스를 설계, 제조 및 유통합니다. 공공 및 민간 건물의 리노베이션, 경량 건축, 건설 및 산업의 탈탄소화를 위한 통합 솔루션은 지속적인 혁신 프로세스를 통해 개발되고 지속 가능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룹의 약속은 "MAKING THE WORLD A BETTER HOME"이라는 목표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Saint-Gobai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aint-gobain.co.kr.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