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PRUFE® 300R Plus & 160R Plus

밀폐된 지하 구조물 슬래브 또는 지하 구조물 외벽에 사용되는 역타설 콘크리트 일체부착형 멤브레인

제품 설명

GCP Applied Technologies (“GCP”) PREPRUFE® 300R Plus & 160R Plus 멤브레인은 두꺼운 HDPE 필름, 감압 접착제 및 내후성 보호 코팅으로 구성된 합성 시트입니다. ADVANCED BOND TECHNOLOGY™와 이중 접착제 ZIPLAP™ Seam이 적용된 PREPRUFE® Plus 멤브레인은 타설된 콘크리트에 고유의 촘촘한 접착력을 형성합니다. 이 전면 접착은 물, 습기 및 가스에 대해 견고한 장벽을 형성하여 누수뿐 아니라 물의 측면 이동을 방지합니다.

PREPRUFE® 300R Plus & 160R Plus 멤브레인은 이형지가 없으며 효율적이고 신뢰성 있는 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PREPRUFE® Plus ZIPLAP™ Seam은 멤브레인 겹이음 부분이 접착할 수 있도록 하며 가혹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여 특수 장비, 가열 또는 동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점

  • 타설된 콘크리트에 고유의 접착력을 형성하여 물의 이동을 방지하며 슬래브 아래 지반침하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줍니다.
  • 접착제와 접착제간의 겹침부인 ZIPLAP™ Seam에 완전히 접착되고 세부 시공이 쉽습니다.
  • 물, 습기 및 가스에 대한 장벽을 형성해서 구조물과 주변 기층을 물리적으로 차단해줍니다.
  • 쉬운 롤(roll)/킥아웃(kick out) 시공으로 시공 시간과 비용이 줄어듭니다.
  • 이형지가 없어서 시공이 빠르고 건설 폐기물이 줄어듭니다. 표면에서 햇빛을 반사하므로 온도 상승이 줄어듭니다.
  • 설치가 간단하고 빠르며 프라이머나 필렛(fillet)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영구 거푸집에 시공할 수 있으며 밀폐된 현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시공 후 즉시 통행할 수 있으며 보강재를 즉시 시공할 수 있습니다.
  • 멤브레인은 작업 현장이 젖은 상태라도 영향을 받지 않으며 때 이르게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공급된 상태에서 원래 방수가 됩니다. 수동형 무반응 방수 시스템이라서 물로 활성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 방수 성능은 압력 제한 또는 수화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멤브레인은 동결융해가 되풀이되어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화학적 저항 –염해 또는 황산염 공격으로부터 구조물을 보호해주며, 이는 대부분의 토양과 물에서 효과를 보입니다.
  • 메탄과 라돈 가스를 차단해줍니다. 요청하시면 독립 실험실 테스트 데이터를 제공해드립니다.

시스템 구성요소

멤브레인

  • PREPRUFE® 300R Plus 멤브레인 — 헤비듀티(heavy-duty) 46mil (1.2mm)급 멤브레인으로 수평 및 수직 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슬래브 아래 및 래프트(즉, 머드 슬래브) 위, 그리고 수직 블라인드사이드에 시공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콘크리트 스페이서를 사용하여 무거운 보강재를 시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PREPRUFE® 160R Plus 멤브레인 — 표준 32mil (0.8mm)급 멤브레인으로 블라인드사이드에서의 수직 용도, 지반 안정 시스템에 대한 제로 프라퍼티 라인(zero property line) 시공 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 PREPRUFE® 160R Plus 멤브레인은 수직 시공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고 1: 멤브레인이 흙막이 시스템에 직접 맞닿아 시공되는 경우 정수압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단면 거푸집을 설치 한 다음 콘크리트를 타설 합니다.(단면 거푸집과 멤브레인 사이로 콘크리트 타설)

 부수적 구성요소 (모든 시스템 구성요소에 대한 최근의 데이터 시트는 gcpat.com을 참조하십시오)

  • PREPRUFE® 테이프 LT – 추운 날씨에 절단면, 롤 단면, 관통부 및 세부 시공 부분에 붙이는 저온용 테이프
  • PREPRUFE® 테이프 HC – 더운 날씨에 절단면, 롤 단면, 관통부 및 세부 시공 부분에 붙이는 고온용 테이프
  • PREPRUFE® CJ 테이프 LT — 추운 날씨에 시공이음 및 세부 시공 부분에 붙이는 저온용 이음 테이프
  • PREPRUFE® CJ 테이프 HC — 더운 날씨에 시공이음 및 세부 시공 부분에 붙이는 고온용 이음 테이프
  • BITUTHENE® 액상 멤브레인(Liquid Membrane) — 관통부 주변 등의 밀봉용
  • SWELLSEAL® / ADCOR® / SERVISEAL® / SERVITITE®— 콘크리트 벽체 및 바닥의 이음매를 위한 지수판
  • PREPRUFE® 타이백 커버(Tieback Covers) — 지반 안정 벽체 타이백 헤드(tieback heads)를 위한 미리 조립된 커버
  • PREPRUFE® 300R Plus LT Plus 및 160R Plus LT 멤브레인은 대등하게 대체할 수 있는 멤브레인으로 저온에서 사용 시 테이핑 필요량이 줄어듭니다.  gcpat.com을 참조하십시오. 
  • DE NEEF® INJECTO® Tube 그라우트 충전이 가능한 지수판(groutable Waterstop): 움직이지 않는 콘크리트 시공이음매 및 관통부용

사용 제한

  • 본 제품 데이터 시트에 열거된 용도 및 현재 gcpat.com에 구체적으로 열거된 기타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 습니다.
  • PREPRUFE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은 그 밖의 다른 용도를 고려하여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기타 용도로의 사용을 예상하거나 의도하는 경우에는 GCP 기술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체 승인된 용도는 서면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 현지 규정 및 관행 지침에 따라 본 인쇄물 문서 바닥 글에 표시된 국가 및 지역에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PREPRUFE®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은 49°C 미만의 사용 환경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PREPRUFE® 160R Plus는 수평 방향 시공용은 아닙니다.
  • PREPRUFE®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은 전통적인 양면 거푸집과 함께 사용하면 안 됩니다.
  • (PREPRUFE® 테크니컬 레터 #13 PREPRUFE®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거푸집 시스템 참조).

안전 및 취급

사용자는 사용 전에 각 시스템 구성요소에 대한 제품 라벨 및 안전보건자료(SDS)를 읽고 이해하여야 합니다. 모든 사용자는 제품 시공 전에 본 정보를 숙지하여야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제품 라벨과 안전보건자료(SDS)에 있는 예방 설명문을 주의 깊게 읽어주십시오. 최근의 안전보건자료(SDS)는 gcpat.com 웹사이트에서 또는 현지 GCP 지원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보관

  • 1년의 보관 기간을 준수하고 선입선출 기준으로 사용하십시오.
  • 온도가 4.5°C 에서 32°C 사이인 건조한 환경에서 보관하십시오.
  • 방수포 아래 또는 기타 빗물과 지면의 습기로부터 보호되는 여건에서 지면과 접촉하지 않도록 보관하십시오.
  • PREPRUFE® 테크니컬 레터 #30 GCP 방수 제품의 보관 기간/보관 및 취급을 참조하십시오.

시공

기술 지원, 세부사항 및 기술 자료

최근의 세부 도면과 기술 자료는 gcpat.com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완전한 시공 지침은 www.gcpat.com에 나와 있는 현행 GCP Applied Technologies Contractor Handbook and Literature(응용 기술 협력업체 핸드북 및 자료집)를 참조하십시오. 인쇄된 자료와 www.gcpat.com 이외의 웹사이트에 있는 정보는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www.gcpat.com에 접속하여 정보를 확인하고 최근 제품 정보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정보에는 제품 데이터 시트, 도급업자 사용설명서, 기술 회보(technical bulletin), 상세 도면 및 세부 시공 권장사항 등이 포함됩니다. PREPRUFE®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을 설치하기 전에 모든 자료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기술 교육을 받은 GCP Applied Technologies의 현장 판매 담당 상근 직원과 기술 서비스 직원이 지원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들은 또한 본사의 연구개발 기술 서비스 담당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세부적인 기술 지원 및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국가의 현지 GCP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도 요건

  • PREPRUFE® 160R plus 및 300R Plus 멤브레인은 -4°C 이상인 경우에 시공할 수 있습니다. 추울 때나 한 계기상 상태에서(<13°C) PREPRUFE®   Plus를 설치할 때는 모든 겹침 부분과 세부 시공 부분에서 PREPRUFE® Tape LT를 사용해야 합니다. PREPRUFE® Tape LT를 사용할 모든 표면은 깨끗하고 건조 해야 하며 시공 후 이형지를 즉시 제거해야 합니다.
  • 대안으로, 온도가 -4°C에서 15.5°C 사이인 경우에는 PREPRUFE® 160R plus (LT) 및 300R Plus(LT) 저 온 멤브레인을 사용하면 겹침 부분에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세한 정보는 PREPRUFE® LT 멤브레인 데이터 시트 및 해당 국가의 현지 GCP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PREPRUFE®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은 49°C 미만의 사용 환경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접착 표면 준비

모든 표면 – 접착할 표면이 견고하고 빈 곳이 없어야 콘크리트를 타설하는 동안 움직이지 않습니다. 표면은 고르고 매끄러워야 하며 12mm가 넘는 틈새나 공극이 없어야 합니다. 공동구 등의 관통부 주변은 안정을 위하여 모두 그라우트로 메워 넣어야 합니다.

수평 – 접착할 표면에는 헐거운 골재 및 날카로운 돌출 부분이 없어야 합니다. 굽었거나 둥근 표면은 피해야 합니다. 흙이나 쇄석 위에 설치할 때는 보행자 통행이나 콘크리트 타설 때문에 움직이지 않도록 접착 표면을 잘 다져놓아야 합니다. 표면이 건조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여 있는 물은 제거해야 합니다.

수직 – 널말뚝에 콘크리트, 합판, 단열재 또는 기타 승인된 외장재를 사용하여 멤브레인을 지지합니다. 흙막이 벽과 같은 보드 시스템은 딱 붙여서 뒷받침을 해줘야 하며 정렬이 12mm 이상 어긋나서는 안 됩니다. HYDRODUCT® 200 또는 220 배수 시트를 사용하여 PREPRUFE® 멤브레인 설치 전에 50mm까지의 공동, 틈새 및 잘못된 정렬 부분을 이을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 시공

PREPRUFE ®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은 롤 가장자리의 접합 부분 상단과 하단에 색깔이 있는 집 스트립(zip strip)이 있습니다. 두 집 스트립 모두 강력한 접착제로 덮여 있습니다. 멤브레인 상단의 녹색 집 스트립과 하단의 청색 집 스트립을 제거하면 겹치는 부위에서 접착제와 접착제 사이에 강력한 결합이 이루어 집니다. 이 PREPRUFE® ZIPLAP™은 가혹한 조건에서도 중첩된 부분에 향상된 밀봉 효과를 제공하며 특수 장 비, 가열 또는 동력 없이도 빠르고 손쉽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수평 접착 표면 – (PREPRUFE® 300R Plus 멤브레인의 경우)

(PREPRUFE® 160R Plus 멤브레인은 수직 전용입니다)

PREPRUFE® 300R Plus 멤브레인은 매끄럽게 준비된 콘크리트, 상자 형태(carton forms) 또는 잘 다진 흙 이나 쇄석으로 이루어진 접착 표면에 수평 방향으로 시공할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의 HDPE 필름 측을 킥아웃 (kick out) 또는 롤아웃(roll out)하면서 녹색 집 스트립이 콘크리트 타설 방향을 향하게 하십시오. 겹침 부분 의 끝을 엇갈리게 배치하여 멤브레인이 겹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겹침 과정이 끝날 때까지 녹색 및 청색 스트립을 멤브레인에 남겨두어야 합니다. 겹침 과정이 끝나면 녹색과 청색 이형지를 동시에 제거하여 ZipLap을 형성하게 합니다. 상자 형태(carton forms)에 설치할 때는 현지 GCP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어지는 시트는 이전 시트의 녹색 집 스트립 위에 청색 집 스트립의 표시된 가장자리를 따라 75mm 폭으로 겹치도록 정확하게 위치를 정합니다. 겹침부 작업을 시도하기 전에 이어지는 시트 아래쪽이 깨끗하고 건조하 고 오염되지 않은 것을 확인합니다. 녹색 및 청색 집 스트립을 동시에 모두 벗겨내고 제거해서 겹침 부분에서 접착제 와 접착제 사이에 결합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주름 없이 연속적으로 결합이 되도록 하고 무거운 롤러를 굴려서 고르게 펴줍니다.

  • PREPRUFE® 300R Plus 멤브레인은 거푸집을 제거한 뒤 추가적인 방수시공이 가능합니다. 그 용도는 거 푸집을 제거한 다음 BITUTHENE® 자착식 멤브레인, PROCOR® 또는 SILCOR® 도막 멤브레인, 또는 INTEGRITANK® 멤브레인과 완전한 결합 시스템을 이루거나 함께 묶이는 것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 PREPRUFE® 160R Plus 멤브레인은 수평 시공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직 접착 표면 –

PREPRUFE®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은 영구 거푸집 또는 서로 접한 구조물들에 수직으로 시공할 수 있습니다. 접착 표면에 알맞은 파스너를 사용하여 녹색 집 스트립이 콘크리트 타설 방향을 향하도록 멤브레인을 기계적으로 수직으로 고정합니다. 멤브레인은 편리한 길이로 설치하면 됩니다. 멤브레인의 가장자리 끝에서 12mm 이내인 가장자리를 통해 눈에 잘 띄지 않는 소형(small and low profile) 헤드 파스너를 써서 고정해서 멤브레인이 평평하게 놓이고 중첩 부분이 매끄러워지도록 해야 합니다. 이어지는 시트는 이전 시트의 녹색 집 스트립 위에 청색 집 스트립의 표시된 가장자리를 따라 75mm 폭으로 겹치도록 정확하게 위치를 정합니다.

겹침부 작업을 시공하기 전에 이어지는 시트 아래쪽이 깨끗하고 건조하고 오염되지 않은 것을 확인합니다. 녹색 및 청색 집 스트립을 모두 벗겨내고 제거해서 중첩 겹침부에서 접착제와 접착제 사이에 결합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접착 후 방수 밀봉을 확인합니다.

PREPRUFE® 300R Plus 및 160R Plus 멤브레인은 전통적인 양면 거푸집과 함께 사용하면 안 된다는 것을 유의하십시오. (PREPRUFE® 테크니컬 레터 TL-0013 PREPRUFE®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거푸집 시스템 참조)

롤의 끝과 절단된 단부 –

롤의 끝과 절단된 단부는 모두 최소한 75mm를 중첩하고 그 부분이 깨끗하고 오염이 없도록 합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젖은 헝겊으로 닦아줍니다. 표면이 건조함을 확인하고 PREPRUFE® Tape LT(또는 더운 기후일 때는 HC)를 중첩되는 가장자리에 중심선이 가도록 시공하고 잘 접착시킵니다. 테이프의 착색된 플라스틱 이형지를 즉시 제거합니다.

*LT는 저온을 나타냅니다 (-4 ° C ~ + 30 ° C 사이)

**HC는 더운 기후를 나타냅니다 (> + 10 ° C)

멤브레인 보수

철근 배근과 거푸집의 설치 및 최종 콘크리트 시공 전에 멤브레인을 검사합니다. 필요한 경우 멤브레인을 낮은 압력의 전동 세척으로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손상부를 보수하려면 손상 부분을 젖은 헝겊으로 닦아서 먼지나 기타 오염물질이 없이 깨끗함을 확인하고 멤브레인이 마르도록 둡니다. 12mm 이하의 손상 부분에 PREPRUFE® 테이프를 손상 부분에 중심을 맞추어 붙여서 보수합니다. 12mm보다 큰 파손이나 구멍은 PREPRUFE® 멤브레인 패치를 붙여서 수리합니다. 손상 부분 위 150mm까지 패치를 연장합니다. 패치의 가장자리는 모두 PREPRUFE® 테이프로 밀봉합니다. 노출된 가장자리가 접착력을 잃었거나 중첩 부분이 밀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그 부분이 깨끗하고 건조함을 확인하고 새로운 PREPRUFE® 테이프로 덮어줍니다. 손상된 멤브레인의 모든 부위는 PREPRUFE® 테이프로 덮어야 합니다. PREPRUFE® 테이프는 모두 잘 접착시키고 착색된 이형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잘린 부분 또는 솟아오른 손상 부분은 PREPRUFE® 테이프를 중첩 부분 가장자리 또는 맞댐 이음 중심에 맞추어 붙여서 접합하거나 중첩해서 보수할 수 있습니다. 맞댐 이음 또는 겹침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위에 상세하게 설명한 것처럼 새로운 멤브레인과 PREPRUFE®  테이프로 수리합니다.
 

콘크리트 타설

콘크리트를 시공하기 전에 플라스틱 이형지가 PREPRUFE® 멤브레인과 PREPRUFE® 테이프의 모든 부분에 서 제거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콘크리트를 시공하기 전에 PREPRUFE® 멤브레인 표면에는 오염물질, 먼지, 부 스러기 등이 없어야 하고 고인 물이 없어야 합니다.

기온이 총 7일 이상 38°C를 초과 할 경우, 콘크리트는 멤브레인 시공 후 42일 이내에 타설 되어야 합니다. 적절한 ACI 지침 에 따라, 콘크리트는 주의 깊게 시공하고 적절하게 양생시켜 멤브레인 손상을 방지해야 합니다. 콘크리트를 굳히기 위해 날카로운 물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콘크리트 타설 현장에 인접한 PREPRUFE® 멤브레인 설치 지역에는 콘크리트가 튀는 것을 막아줄 임시 보호막을 설치하십시오.

콘크리트는 재료분리 또는 블리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절히 설계, 타설 및 다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콘크리트와 Preprufe Plus멤브레인, 특히 수직 표면에 시공된 멤브레인이 콘크리트와 바람직한 결합을 달성하는 데에 중요합니다. 130mm 이상의 슬럼프 값을 가진 콘크리트의 경우 주변 온도가 낮을 때 재료 분리 및 블리딩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추가 예방 조치가 필요합니다.

 

거푸집 제거

PREPRUFE® 멤브레인을 받치던 거푸집을 벗기기 전에 최소한 20 N/mm2의 콘크리트 압축강도가 필요합니다. 너무 이르게 벗겨내면 멤브레인의 변위 또는 콘크리트의 폭렬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PREPRUFE® 테크니컬 레터 #17 PREPRUFE® 멤브레인을 받치는거푸집의 제거 참조)

거푸집을 제거하고 나서 뒤채움을하기 전에, 노출된 PREPRUFE® 멤브레인은 모두 승인된 보호재로 손상을 방지해야 합니다

공급

치수(공칭)  PREPRUFE® 300R PLUS 멤브레인 PREPRUFE® 160R PLUS 멤브레인
롤 치수 주 #1 1.17m x 31.15m 1.17m x 36.6m
롤 무게 49 kg 42 kg
겹침 길이: 끝과 끝까지의 최소 겹침 길이 75 mm 75 mm
주 #1 개별 롤의 길이는 +/-1%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부수적 제품

부수적 제품에 대한 최근 공급 정보는 해당 국가의 gcpat.com웹사이트를을 참조하십시오.

물리적 특성 (ASTM 테스트 데이터 일반 값 및 EN 13967 선언 값)

특성 PREPRUFE® 300R PLUS 결과치 PREPRUFE® 160R PLUS 결과치 테스트 방법
색상 백색 백색  
두께 1.2 mm 0.8 mm  ASTM D3767
물의 측면 이동 저항 정수두의 압력의 71m에서 통과 정수두 압력의 71m에서 통과 ASTM D53851
장기 측면 물 이동 저항, 3년 후 물 침수 정수두의 압력의 71m에서 통과 정수두 압력의 71m에서 통과 ASTM D53851
저온 신축성 영향 받지 않음(-29℃) 영향 받지 않음(-29℃) ASTM D1970
정수두에 대한 저항 71 m 71 m ASTM D53852
연신률 500% 500% ASTM D4123
인장강도, 필름 27.6 MPa 27.6 MPa ASTM D412
-9.4°F (-23°C), 균열
사이클링, 100cycles
영향 받지 않음, 통과 영향 받지 않음, 통과 ASTM C8364
파괴 저항 1000 N 445 N ASTM E154
콘크리트에 대한 접착강도 1750 N/m 1750 N/m ASTM D9035
물에 3년 담근 후, 콘크리트에 Peel 접착합니다 1750 N/m 1750 N/m ASTM D9035(3년 침수 후)
겹침부 접착강도 1750 N/m 1750 N/m ASTM D18766
증기 투과성 0.01 perms (0.6 ng/(Pa x s x m2)) 0.01 perms (0.6 ng/(Pa x s x m2)) ASTM E96, method B
각주
  1. 물의 측면 이동 저항 테스트는 구멍 뚫린 멤브레인에 콘크리트를 붓고 멤브레인에 물로 정수두 압력을 가하면서 이루어집니다. 이 테스트는 콘크리트와 멤브레인 사이의 물의 측면 이동 저항을 측정합니다.
  2. PREPRUFE 멤브레인의 정수두 테스트는 중첩된 멤브레인에 콘크리트를 부으면서 이루어집니다. 시험은 GCP 표준 세부 사항에 따라 준비된 세부 사항으로 멤브레인에 콘크리트를 타설하여 수행됩니다.
  3. 멤브레인의 연신율은 분당 50mm로 관리됩니다.
  4. 멤브레인의 표면에 콘크리트를 타설하고 양생되도록 합니다.
  5. 콘크리트를 멤브레인에 타설하고 양생합니다(최소 7일).
  6. 콘크리트를 멤브레인의 보호 코팅 표면에 타설하고 적절히 양생 시킵니다.(최소 7일). 콘크리트에 대한 멤브레인의 접착강도는 상온에서 분당 50mm의 속도로 측정합니다. 이 테스트는 겹침이 형성되고 나서 15분 후에 이루어지고, 22°C에서 분당 50mm의 속도로 관리됩니다.
 

 

gcpat.kr | 한국 고객 서비스 : 82 32 820 0800

지씨피코리아 주식회사 인천광역시 남동구 청능대로 301(고잔동,70B 1L), 우편번호 21633, 대한민국  전화:032-820-0800

여기 제시한 정보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본 정보는정확하고 사실로 간주되는 데이터와 지식을 바탕으로 하며사용자의 참고, 연구 및 검증을 위해 제공되었습니다만, 귀사가 얻은 결과에 대해서 보장을 하지는 않습니다. 당사가 공급하는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판매 조건, 그리고 모든 설명내용, 권고 및 제안 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진술, 권고 또는 제안 사항도 특허, 저작권 또는 기타 제삼자 권리를 침해하는 사용을 목적으로 제공되지는 않는다는 점에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DCOR, PREPRUFE, PROCOR, SILCOR, INTEGRITANK 및BITUTHENE는 상표이며,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GCP Applied Technologies, Inc.의 상표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상표 목록은 발표일 현재 공개된 정보를 사용하여 작성하였으며 상표 소유권자 또는 상태가 정확히 반영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저작권 2023 GCP Applied Technologies Inc. 판권 소유. GCP Applied Technologies Inc., 62 Whittemore Avenue, Cambridge, MA 02140 USA

 

이 문서는 아래 명시된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의 현재 문서이며 한국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시 최신 제품 정보를 제공하려면 항상 아래 URL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정보를 참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ntractor Manuals, Technical Bulletins, Detail Drawings 및 세부 권장 사항 및 기타 관련 문서와 같은 추가 문헌도 www.gcpat.kr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 사이트에있는 정보는 해당 지역의 상태에 맞지 않거나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갈등이 있거나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GCP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Last Updated: 2023-07-21

https://gcpat.kr/ko-kr/solutions/products/preprufe-plus/preprufe-300r-plus-160r-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