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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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가 금이 간 터널을 방수하고 다시 작업한 것을 건조시키는 것을 돕기

매사추세츠 만 운송 당국 지하철 시스템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었습니다. 즉 노후 인프라 위 아래로 많은 보수가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저희는 최근에 데이비스 역 동서쪽 터널의 레드 라인을 따라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터널 천장과 벽에 있는 균열 때문에 물이 터널로 흐르고 있었습니다. 결과는 제 3레일 근처에서 물이 고이는 것이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물과 전기 600볼트는 나쁜 궁합입니다.

천장과 벽 균열에서 시공 계약자는 물 침투를 해결하기 위해 DE NEEF® nbspFlex SLV PURe™ 솔루션을 사용했습니다. 결과는? 건조한 터널, 안전한 환경 및 행복한 레드 라인 고객.

끼인 TBM을 어떻게 안전하게 빼냅니까?

가장 큰 터널 굴착 기계 (TBM)을 시애틀의 알래스카 육교 교체 프로젝트에 사용했습니다. 이 작업은 시애틀 다운 타운 밑에서 2마일 길이의 고속도로 터널을 뚫는 것이었습니다.

뜻하지 않은 사정으로 Big Bertha라고 불리는 기계가 끼이게 되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터 헤드가 손상되었습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은 커터 헤드를 제거하고 빼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려면, 작업자들은 방패막을 제자리에 "부착하지" 않고 방패막 주위의 흙을 안정시키고 방수처리해야 했습니다.

저희는 마지막 터널 세그먼트와 TBM 방패막 후방 사이의 터널 둘레 주위에 DE NEEF® 아크릴을 주입하는 계획 개발을 도왔습니다. 주입 재료의 5백 갤런 배치는 혼합되어 갤론당 8분 속도로 각 주입 위치로 펌핑했습니다

4주 후에, 프로젝트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그리고는 TBM은 다시 작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