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토니아 미술을 위한 첨단 박물관 설계

에스토니아의 발트 제국은 하나의 바램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중앙 장소에 이 나라의 예술품을 전시할 박물관을 원했습니다.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중요한 난관이 있었습니다. 

박물관은 옛 소비에트 군대 기지에 세워졌습니다. 이 건물은 4 ~ 5 미터의 정수압을 받습니다. 또한 철근과 파이프가 통과하는 관통부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6,000점이 넘는 예술작품이 박물관의 맨 아래 2 층에 보관될 예정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두 층은 지하에 있고 높은 지하수면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시공업체는 당사에 PREPRUFE® 방수 솔루션에 관해 의뢰했습니다. 이 제품은 거의 20 피트 깊이의 지하층에서도 습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역사적인 보물을 보호하고 보존할 수 있었습니다.

와인의 나라에서의 콘서트 홀

콘서트홀 설계는 복잡한 작업입니다. 항상 청각 및 미적 속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방수는 어떨까요?

그 것이 소노마 주립 대학의 Green Music Center 설계자들이 씨름해야 했던 문제였습니다. 왜일까요? 콘서트홀 입구는 1층에 있습니다. 그러나 홀은 무대까지 아래로 기울진 형태입니다. 여기에 더해 건물의 공기 공급에 필요한 서너 피트의 공간이 더 깊숙히 아래에 있습니다.

또한 지하수면이 높아 수면 몇 피트 아래에 있습니다. 그래서 Green Music Center 설계자들은 구조물에는 PREPRUFE® 방수를 사용하고 외부 지하 벽에는 BITUTHENE® 방수막을 사용했습니다. 결과 : 앞으로 오랫동안 안전하게 방수되는 콘서트 홀

장엄한 박물관의 경우 방수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유럽 지중해 문명 박물관 (Museum of European and Mediterranean Civilizations)은 도전적이고 공격적인 해안 환경을 잘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공업체는 해수 노출과 높은 지하 수면, 변동하는 온도에 대처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물 유입으로부터 슬래브를 보호할 종합적인 방수 시스템을 요구했습니다. 그러한 시스템은 또한 구조물의 수명을 유지하면서 지면에 있는 소금과 황산염으로부터의 보호기능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솔루션은? 5,000 m2 이상의 PREPRUFE® 방수막입니다. 이 방수막은 방수 보호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입증되었습니다.